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수트너'OST 참여 지창욱, 달달 보이스로 여심 녹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OST에 참여해 달달한 감성 보이스와 빼어난 노래실 력을 뽐냈다.

SBS 수목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노지욱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지창욱이 드라마 OST에도 직접 참여한 가운데, 지난 6일 그가 부른 OST 곡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가 각종 음원 사이트와 드라마 삽입곡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잔잔한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는 극 중 지욱(지창욱 분)이 봉희(남지현 분)에게 그동안 들려주고 싶었던 진솔한 마음을 이야기하듯 나직하게 노래로 담은 발라드곡으로, 지창욱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더해져 듣는 이들의 감성을 무한 자극한다.

특히 중독성 짙은 부드러운 멜로디에 지창욱의 남다른 감성과 수준급의 노래 실력이 더해져 감탄을 자아낸다. 사랑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진정성 짙은 노랫말은 그의 감미롭고 달달한 음색을 따라 따뜻하면서도 애틋하게 전해지며 여심을 녹게 만든다.

지창욱의 OST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직후, ‘지창욱’과 ‘수상한 파트너 OST’, 그리고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가 모두 주요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순위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최신곡 차트 10위권 안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졌다. 또한 지창욱이 노지욱의 감정에 흠뻑 젖어 들어 열창하는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돼 큰 관심을 모았다.

지창욱이 부른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는 6일 밤 방송된 ‘수상한 파트너’ 35회 속 봉희가 다친 지욱을 걱정해 보살펴주는 장면에도 삽입돼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부모님을 해친 방화 살인범에 대한 얽힌 오해로 잠시 헤어지게 된 두 사람이 안타까움을 자아낸 가운데 여전히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지창욱의 부드러운 감성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극에 몰입도를 더욱 배가시켰다.

이번 OST는 드라마 종영 전 지창욱이 시청자들에게 선사한 깜작 선물로, 방송 후 해당 장면과 OST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다양하게 회자되며 여러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12일 밤 10시 37, 38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