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OST 부른다…'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열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5일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측은 "배우 지창욱이 열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해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를 부른다"라고 전했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

뮤지컬 '쓰릴 미' '형제는 용감했다' '그날들' 등을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인정받은 그는 드라마 '다섯손가락' '힐러' 등 드라마 OST 음원을 내며 '노래까지 잘하는 배우'라는 애칭을 얻어왔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지창욱 씨가 작업 내내 최대한 겉멋을 부리지 않고 진솔한 이야기를 이 노래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장 스태프 또한 "피곤한 일정과 오랜 녹음 시간 속에도 지창욱 씨는 녹음 내내 음악팀과 의견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한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가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주인공들이 다시 재회할지 이별의 길을 걸을지 아직 미지수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여전히 애틋하다"라며 "이 와중에 지창욱 씨가 부른 이 노래는 주인공들의 상황에 대해 더욱 공감을 가지게 할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