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OST 참여…‘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ㅣ 손재은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OST에 참여한다.

5일 SBS에 따르면 지창욱은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의 열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해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를 부른다.

지창욱은 극 중 지욱 역을 맡아 열연 중. 이번엔 OST 주자로 나서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를 불렀다. 이 곡은 노지욱과 은봉희(남지현 분)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장면에 삽입된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지창욱은 작업 내내 최대한 겉멋을 부리지 않고 진솔한 이야기를 이 노래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현장 스태프 또한 “피곤한 일정과 오랜 녹음 시간 속에도 지창욱은 녹음 내내 음악팀과 의견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라며 역시 박수를 보냈다.

한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는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주인공들이 다시 재회할지, 이별의 길을 걸을지 아직 미지수이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여전히 애틋하다”라며 “이 와중에 지창욱 씨가 부른 이 노래는 주인공들의 상황에 대해 더욱 공감을 가지게 할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 OST는 그동안 혼성듀오밴드 ‘신현희와 김루트’, 인디씬과 공연계의 오왠, R&B 아티스트 라디, 인디신감성팝의선두주자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 꽃잠프로젝트의 김이지, R&B 가수 범키, 몬스타엑스의 기현, 모던 록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 유하정이 참여해왔다.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