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남지현, '키스 동침' 비하인드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텐아시아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 사진제공=SBS ‘수상한 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 ‘키스 동침’ 장면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는 26일 노지욱(지창욱)과 은봉희(남지현)의 아찔한 ‘키스 동침’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27-28회에서는 조작된 증거로 인해 체포 위기에 처한 정현수(동하)가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지게 돼 사건에 대한 수사가 벽에 부딪혔다. 잠시 숨을 돌릴 시간이 생긴 지욱과 봉희가 단 둘만의 애틋한 시간을 갖고 마침내 짜릿한 첫날밤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후 네이버 TV에 공개된 두 사람의 ‘키스동침’ 영상은 순식간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이에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은 두 사람의 첫 합방을 기념해 애정이 폭발하는 커플 비하인드 컷을 대량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욱이 봉희의 목을 감싸며 격정의 키스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다시 한번 심쿵하게 만든다. 이 장면은 서로를 절실히 원하는 두 사람의 강렬한 끌림을 고스란히 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송두리째 흔들어 놓았다.

키스신 촬영을 앞두고 지창욱과 남지현이 세탁바구니를 사이에 두고 웃고 있는 모습과 서로를 끌어안은 채 진지하게 감독의 디렉팅을 듣고 있는 듯한 모습도 공개돼 긴장과 설렘이 오간 촬영 현장이었음을 예상케 한다.

특히 지창욱과 남지현이 한 침대 위에 누워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또 한 번 설레게 만든다. 이는 지욱과 봉희가 키스를 나눈 후 자연스럽게 봉희 침대에 함께 눕게 되는 장면의 리허설 현장을 포착한 것. 어색함을 날려버리는 장난끼 가득한 지창욱의 표정과 부끄러운 듯 입을 가리고 웃는 남지현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연이어 터진 사건들 속에서도 서로를 바라보며 더욱 애틋해진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지봉커플’이 예측할 수 없는 운명 앞에 또 어떤 레전드 장면들을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29-30회가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