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SNS로 거짓말했다" 팬들 비난 받고 있는 초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중앙포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 초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초아가 SNS에 올린 글이 논란에 휩싸였다.

22일 초아는 자신의 SNS에 AOA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적었다. 탈퇴를 선언한 것이다. 그는 그간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를 표하며 활동 중 겪었던 남모를 고충을 털어놨다. 불면증, 우울증 등을 겪기도 했다며 소속사와 협의로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하루 뒤인 23일, 스포츠서울에서 초아와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가 함께 김포공항 국제선 입국장에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과거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 대표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인 것이다.

중앙일보

[사진 초아 언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아는 5월 초 AOA 공식 스케줄에 불참하며 잠적설에 휩싸였다. 당시 소속사 측은 “초아는 잠적한 게 아니다. 개인적인 휴식을 취하는 것”이라 밝혔고 뒤이어 초아도 자신의 SNS에 “데뷔 이래 처음으로 긴 휴식을 취하게 됐다. 회사와 합의하고 예정된 휴식이었다”고 적어 항간에 떠돌던 각종 루머를 부정했다.

중앙일보

[사진 초아 언니 인스타그램]


그다음 날 초아는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소속사는 두 사람이 교제하지 않는다고 반박했다. 소문이 커지자 초아는 SNS에 “관련 없는 분들께 피해를 입혀드려 너무나 죄송하다. 고작 제 휴식 때문에 관련 없는 분들을 저랑 엮어 괴롭게 하지 말아 달라”고 호소하는 글을 올렸다.

중앙일보

[사진 초아 언니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초아가 잠적할 당시 초아 언니의 SNS 글에서 이상한 점을 발견했다. 초아는 잠적했던 5월 3일부터 9일까지 자매들과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왔는데 초아 언니의 SNS엔 초아만 빠진 두 자매의 사진과 ‘세초윤 일본여행. 셋이 함께 찍은 사진 올리고 싶어 병났지만 초는 잠적중ㅋㅋ‘이란 글이 올라온 것이다.

“잠적 기간 동안 자매들과 함께 여행가는 척하더니 결국은 이석진 대표와 따로 다닌 것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지자 초아는 SNS에 또 하나의 글을 게시했다.

중앙일보

[사진 초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는 “마치 단둘이 커플 여행인 것처럼 기사가 났지만 자매끼리 처음 가본 해외여행이었다. 지인(이석진 대표)이 일정이 겹치는 날 가이드도 해주고 돌아오는 길엔 시간도 늦고 짐도 많아 같은 차로 배웅해줬던건데 그때 둘만 있는 사진이 찍힌 것 같다”고 적었다.

한편 스포츠서울에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함께 있는 사진을 제보한 것이 초아의 홈마(홈페이지 마스터)라는 주장이 제기되며 팬들은 “기사 나기 하루 전에 홈마가 '내일 스포츠서울 확인하라'는 글을 올렸다. 등돌린 홈마가 제일 무섭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형진인턴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