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수트너' 지창욱♥남지현 푹 빠졌는데‥아버지 사진 발견 '어쩌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경이 기자] '수트너' 노지욱(지창욱 분)이 은봉희(남지현 분)의 아버지 사진을 발견했다.

22일 방송된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압수수색영장을 가지고 집을 수색하던 와중에 피 묻은 칼을 발견한 검찰. 이에 정현수는 도주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노지욱은 유정(나라 분)에게 정현수 집에 방계장을 찌른 칼이 있다고 제보한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유정은 말해줄 수 없다고 했다.

의식불명이었던 방계장이 깨어났다. 방계장은 "지욱아.."라며 눈을 떴다. 은봉희(남지현 분)는 진짜 감사하다고, 노지욱은 "놀랐잖아요"라며 눈물을 흘렸다.

교통사고를 당한 정현수는 입원했고 수술 후 의식불명에 빠졌다.

방계장은 재활훈련 후 완쾌돼 퇴원을 했다. 모처럼 노지욱과 은봉희는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다.

방계장이 입원한 기간을 빼고 사귄 2일이라는 은봉희는 "마음 고생 진짜 많았어요 변호사님"이라고 말했다. 노지욱은 변호사님이라는 호칭을 바꿔달라고 했다. 은봉희가 "자기야!"라고 애교를 부렸지만 노지욱은 낯선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

노지욱은 증거조작 칼을 가져다놓은 사람이 누군지 로펌 식구들을 의심했다. 알고 보니, 변영희(이덕화 분)가 노지욱이 방계장에게 하던 말을 우연히 듣게 됐던 것. 변영희는 자는 척 했지만 아니었다. 그리고 노지욱의 서랍 속에 있던 칼을 빼서 정현수의 집에 가져다놓았다.

은봉희는 노지욱에게 데이트를 하러 가자고 했다. 인형뽑기를 했지만 노지욱은 못 뽑았고 은봉희가 뽑았다. 노지욱은 다른 게임에서도 연이어 은봉희에게 졌고 토라져서 웃음을 자아냈다.

노지욱은 은봉희와 데이트를 하던 중 우연히 엄마를 만났다. 은봉희는 자신의 엄마가 일하는 피자집 주인이 노지욱의 엄마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라 도망쳤다. 은봉희는 "와, 망했어. 완전 망했어"라고 읊조렸다.

변호사 사무실에 와보니 은봉희 엄마가 와 있었다. 노지욱의 엄마도 따라와서 티격택격했다. 노지욱은 또 도망가려는 은봉희를 붙잡고 "어머니 우리 사겨요"라고 선언했다.

노지욱은 은봉희에게 부모님 걱정은 하지 말라고 다독였다. 은봉희는 "하루 종일 쪼물락거린 거 언제 줄거냐"고 물었고 노지욱은 목걸이를 선물했다.

집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각자 방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키스를 했다. 그리고 함께 잠들었다.

한편 방계장은 정현수가 입원한 병원을 찾아갔다. 방계장은 "확실히 너가 맞아"라고 말했다. 방계장이 나간 후 정현수의 의식이 돌아왔다.
rookero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