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XGOLF, 골프장별 여름맞이 이벤트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X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조희찬 기자] 골프부킹서비스 XGOLF(대표 조성준)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골프장 이벤트를 한 데 모아 소개했다.

경기도 용인의 써닝포인트CC(18홀 10만원~)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주중 및 주말 2부 예약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원한 음료와 팔토시, 마스크팩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하며 일 선착순 20팀에 한해 1~2개 룸을 지원한다. 또 주중 예약자에 한해 무료 BBQ 파티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도 춘천의 오너스CC(18홀 8만원~)에서는 다음달 3일부터 같은달 31일까지 주중 2부 타임 예약자에게 그늘집에서 수박을 제공한다. 주중 1부 타임 예약자의 경우 라운드 전 조식을 제공한다.

경기도 파주 소재의 스마트KU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내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냉모밀 패키지를 선보인다. 18홀 그린피와 카트피, 냉모밀을 포함해 1인 15만 5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CC(18홀 10만 1천원~)에서는 8월 31일까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Out 9번홀, In 18홀에서 버디 성공 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스타트하우스에서 하이네켄 맥주 3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경기도 연천의 자유로CC(18홀 12만원~)에서는 30일까지 대한코스 그늘집에서 하이네켄 3잔 주문 시 사은품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고있다.

해당 골프장 예약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XGOLF 홈페이지(www.x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