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무지막지한 에너지" 아이콘, ‘벌떼’ 안무+비하인드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텐아시아

아이콘 ‘벌떼’ 안무 영상,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신곡 ‘벌떼(B-DAY)’의 안무 연습 영상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신곡 ‘벌떼’의 군무가 담긴 안무 연습 영상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안무 연습 영상에는 아이콘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칼 군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겼다. 특히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의 노랫말을 온몸으로 표현한 동작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바하인드 영상에서 멤버 진환은 멤버들이 벌떼처럼 모여 ‘즐겁게 놀자’고 외치는 부분을 포인트로 짚었다. 또 “파티가 하고 싶어지는 신나는 곡”이라고 ‘벌떼’를 설명하기도 했다. 곡을 만든 비아이 역시 “무지막지한 노래”라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비하인드 영상에는 동혁의 개인 파트 촬영을 기다려줄 멤버를 가위바위보로 정하는 아이콘의 장난기 어린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콘은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꾸미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