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당신은' 엄정화, 장희진에 강태오 출생 비밀 밝혔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엄정화가 강태오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이 사실을 알게 됐음에도 장희진은 강태오와 결혼은 포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정해당(장희진 분)을 만난 유지나(엄정화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지나는 이경수(강태오 분)에게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데뷔하고 스타덤에 올랐을 때 예기치 못한 임신으로 나온 아들이 이경수라는 것.


심지어 유지나는 "아버지가 누군지도 모른다"며 "사실 너가 왜 이 씨인지, 박 씨인지 알 수 없다. 너희 외할머니가 남동생 호적을 물려줘서 이 씨가 된 거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스포츠서울

유지나는 모성애 따윈 없는, 상식 밖 인간의 모습을 보였다. 더욱이 다음 날 이경수를 찾아가 정해당과 관계를 정리하라며 폭언을 퍼부었다.


이경수가 마음을 굽히지 않자 유지나는 직접 정해당을 만나 독설을 퍼부었다. 특히 앨범 작업을 도와주고 있는 박현준(정겨운 분)과 관계를 언급하며 "양다리냐"고 분노했다.


그럼에도 정해당의 심경에 변화가 없자 유지나는 정해당의 아버지가 일하고 있는 주유소를 찾아가 "딸 관리를 어떻게 했길래 소속사 대표와 부적절한 관계라는, 그런 좋지 못한 소문이 나느냐"며 치욕적인 말들을 쏟아냈다.


결국 정해당은 유지나와 대화 중 올 가을 결혼할 예정인 이경수의 엄마가 유지나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정해당은 이경수를 포기할 수 없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디지털 콘텐츠부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