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MV 500만뷰 돌파...`또 대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세븐틴. 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며 대박을 예고했다. '대세돌' 세븐틴의 위상을 보여주는 기록이다.

지난 22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된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오전 10시 현재 조회수 5,684,283을 기록하며 대박을 예고했다.

공개한지 5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을 돌파한 세븐틴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물론 음원, 음반 차트 모두에서 저력을 보이고 있다. 진입장벽이 높았던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당당히 진입 최고 순위 2위는 물론 이후 1위까지 달성했고, 현재도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상위권 차트에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음반 판매 조사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연일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하고,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또한 4개국 1위와 총 18개국에서 톱 100을 기록하는 성적을 보이고 있다.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까지 두루 휩쓸고 있다.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처음으로 슬픔이라는 감정과 조우한 소년의 모습이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며 13인 13색 세븐틴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로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였다.

한편,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로 컴백한 세븐틴은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j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