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그거너사' 홍서영, '뮤지컬→드라마' 변신 성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홍서영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홍서영이 드라마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홍서영이 출연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가 어제(9일)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홍서영은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디바 '채유나'로 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과 점차 성장해 나가는 캐릭터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고 전했다.

홍서영은 지난 2016년, 4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데뷔,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로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드라마에 첫 도전해 신선한 마스크와 생동감 있는 캐릭터 표현으로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홍서영은 사랑과 음악을 위해 스스로 길을 개척하고 직진하는 '칠전팔기' 악녀 캐릭터로 주목을 받았다. 성대결절로 인해 하락세를 맞은 뒤 연인 이현우와 결별하고 소속사 대표 이정진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가 하면, 시기와 질투심을 발판으로 삼아 재도약하는 '오뚝이' 같은 면모로 스토리에 김장감을 더한 것. 특히, 좌절을 견뎌내고 다시 정상에 서기까지의 험난한 과정들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스타데일리뉴스

홍서영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기와 노래, 음원 발매 등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감정 연기와 표현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것은 물론 뮤지컬 무대에서 검증 받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드라마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극중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별 헤는 밤' 녹음을 위해 한달 여간 연습에 몰두, 음원 발매 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것.

홍서영은 성공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당찬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해내며 브라운관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에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도전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홍서영이 출연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어제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