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톱 치어리더' 김연정, 승리 부르는 미소와 함께 화보촬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치어리더계 최고 여신 김연정이 맥심 화보 촬영장에서 시원한 미소와 넘치는 건강미를 선보였다.

종이잡지 맥심(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은 이 생생한 현장을 이번 주 토요일(4월 29일)에 선보일 예정.

시즌 2를 맞은 '더 리얼한 맥심' 7화에는 국내 톱 치어리더 김연정의 화보 촬영기가 공개된다.

김연정은 치어리더 의상, 타이트한 슬리브리스 톱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영상에는 다년간의 치어리딩으로 다져진 김연정의 탄탄한 건강미와 개구쟁이 같은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겨 눈길을 끈다. 촬영 당일, 영하의 추운 날씨도 무색하게 만든 김연정의 밝은 웃음 덕분에 오히려 촬영 스태프들이 힘을 받았다는 후문.

김연정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치어리더가 방송이나 화보촬영 하는 것을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이 있다"며 "이 직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응원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러시아에서 온 엘프급 미모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로맨틱 섹시 화보, 국가수리과학연수고 박형주 소장과의 인터뷰, '기승전 돔구장' 야구해설위원 허구연과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