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작가 누구? ...안홍란 작가 관심도 급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전서현 기자]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의 안홍란 작가의 관심도가 높아졌다. 최근 자극적인 스토리 전개로 곱지 않은 시선을 받은 영향으로 풀이되고 있다.

문화뉴스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



안홍란 작가는 KBS TV드라마 극본공모에서 '필살기'로 가작을 수상하면서 등단한 작가다.

이후 드라마 스폐셜에서 다양한 단막극을 통해 내공을 쌓은 후, 2023~2014 KBS 아침드라마 TV소설 은희를 집필하며 대중에게 인기 작가로 인식됐다.

안홍란 작가와 호흡을 맞춘 피디들과 배우들에게 비교적 좋은 평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일부 드라마 현장에서 쪽대본에 쫒겨 급급하게 촬영을 하는 풍경은 안홍란 작가의 작품에선 없다는 평이 나오고 있다.

아임쏘리 강남구의 김효연 PD는 올 상반기 안홍란 작가의 여유로운 대본 집필이 배우들의 호흡을 맞추는데 충분히 기여한다고 밝히며 팀워크의 비결을 밝힌바 있다.

한편, 아임쏘리 강남구는 남편의 재벌 부모를 찾게 되면서 모든 것을 잃은 한 여자와 가족을 위해 성공만을 좇던 삼류 남자의 치명적이지만 순수한 사랑,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월~금 오전 8:30 SBS에서 만날 수 있다.

jun0206@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