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R.G.P 유닛 B-Side, 병영문화혁신 캠페인 동참 "국군 장병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드(R.G.P)’의 유닛 ‘B-Side(유키카, 지슬, 소리, 예은, 지원)’가 국군장병을 응원했다.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 제작 IMX/이하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들로 구성된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가 국방일보가 기획한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에 동참했다.

B-Side는 국방일보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안보지킴이 국군 장병 오빠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사진 속 B-Side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연습생 소녀들처럼 테니스 스커트에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멤버들은 주먹을 쥐고 파이팅 하고 있는 포즈로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B-Side는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중에도 병영문화혁신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하며 고생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는 전언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반다이남코의 게임 ‘아이돌마스터’를 원안으로 한 시리즈 최초의 실사 드라마로 기획단계부터 관심을 모았다. ‘리얼걸프로젝트’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한 데뷔조(영주, 소리, 유키카, 재인, 태리)와 루키조(수지, 예은, 민트, 지슬, 하서)의 선의의 경쟁과 성장 과정을 통해 희망을 전하는 작품이다. 연습생들의 조력자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 역에 성훈, 825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박철민이 분한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오는 28일(금)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8일 한일 동시 방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200여 개국의 시청자를 만난다.

[사진제공 : 국방일보]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