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승부예측] 4월27일(목) 03:45 EPL 아스널 vs 레스터 경기분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취재팀 = 아스널은 지난 주 맨시티와의 잉글랜드 FA컵 4강전에서 승리해 첼시와 결승을 치르게 되었다. 리그에서 성적 부진으로 팬들에게 사퇴 요구를 받고 특별한 입장 정리가 없었던 벵거 감독이 만일 FA컵 우승을 한다면 어떤 거취를 정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스널은 현재 7위에 있으며 3경기 더 치른 3위 리버풀 보다 승점 9점 뒤져있다. 경기 수를 감안하여 앞으로 연승을 한다면 챔피언스리그에 출전 할 수 있는 top4 진입도 불가능 한 것은 아니다.

아스널은 지난 8번 리그 홈 경기에서 7승1무2패를 기록하며 승률 70%를 올리고 있다.

레스터의 챔피언스리그 도전은 지난 주 AT마드리드와 홈에서 무승부를 하며 8강에서 막을 내렸다. 지난 해 EPL 우승을 이루며 처음 출전했던 챔피언스리그에서 EPL 팀들 중 유일하게 8강에 진출하며 또 하나의 동화를 만들려 했으나 유럽의 벽을 넘지 못했다.

레스터는 지난 2월말 새로운 감독 선임 이후 6연승을 하며 강등권에서 탈출 했으나 4월 들어 4경기에서 승리를 찾지 못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제외하고 최근 리그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했다.

레스터의 지난 6연승 경기 중 5경기는 홈에서 있었다. 그리고 최근 2무2패 4경기 중 3번은 원정 경기였다. 홈 경기와 원정 경기 성적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레스터이다. 레스터의 이번 시즌 원정 실점은 35점으로 경기당 평균 3점에 가까운 실점을 하고 있다.

이번 경기는 홈에서 강한 아스널이 레스터를 상대로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한다. 양팀 모두 득점하며 아스널의 2득점 차이 승리를 기대한다.

레스터는 멘디와 슬리마니의 부상이 있다. 반면 아스널은 카졸라, 페레즈, 오스피나, 무스타피가 부상 중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