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그거너사' 크루드플레이, 두 번째 OST 가창...'In Your Eye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텐아시아

‘그거너사’ OST / 사진제공=tvN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가 오늘(25일) 오후 6시 OST Part 7 ‘인 유어 아이즈(In Your Eyes)’를 공개한다.

‘In Your Eyes’는 ‘그거너사’의 대표 밴드 크루드플레이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이 ‘괜찮아, 난’과 ‘피터팬(Peterpan)’ 음원에 이어 다시 한번 OST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드라마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곡은 독특하면서도 뭉클한 신스 멜로디가 주를 이루는 신스팝 장르로, 리드미컬하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조화를 이뤄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In Your Eyes’는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원더걸스, 지소울 등의 앨범 작곡 및 GOT7의 ‘A’ 리믹스 버전 작업을 맡아 주목 받은 JYP 소속 프로듀서 Frants가 작사, 작곡, 편곡을 담당했으며 ‘실력파 밴드’ DAY6의 멤버 Young K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매 회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더해져 한층 재미를 배가하고 있는 ‘그거너사’는 조이, 이현우, 홍서영, 이서원, 성주, 신제민, 장기용 등 주연 배우들이 직접 OST에 가창자로 나서며 드라마에 대한 훈훈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청량로맨스를 담은 ‘그거너사’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