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시네마 소식] CGV 영등포,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CGV가 편안하게 만화를 보고 뒹굴 수 있는 신개념 만화카페를 오픈한다.

CGV는 24일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내달 4일 서울 CGV 영등포 6층에 만화카페 '롤롤(lolol)'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화 관람 전이나 후에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만화를 보며 휴식도 취하고, 만화와 연계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명 '롤롤(lolol)'은 보고, 먹고, 굴러다니는 즐거움과 행복함에 '만세(lol)'를 외치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롤롤'에는 순정·로맨스, SF·판타지, 액션·무협, 명랑·코믹, 공포·추리, 소설, 키즈, 아트·일러스트 등 13가지 섹션으로 총 1만 6천여 권의 만화가 구비돼 있다. 극장 속 만화 카페답게 마블, DC 코믹스, 웹툰, 그래픽노블 등 영화 원작이 된 다양한 만화를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드래곤볼' '슬램덩크' 같은 추억의 만화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아트집처럼 쉽게 접하기 어려운 희귀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롤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눕거나 앉아서 편하게 만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좌석으로 공간을 배치했다. 'C, G, V, F, U, N' 알파벳 디자인으로 만든 2~3인용 토굴, 안락한 개인용 빈백(Beanbag), 넓은 평상, 테이블 좌석 등으로 고객들이 자리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롤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간식 메뉴들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만화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라면, 떡볶이, 포테이토, 피자 등을 단품 또는 세트(탄산음료 포함)로 선보인다. CGV 매점 내 인기 메뉴인 팝콘, 핫도그, 즉석구이 오징어, 치즈볼, 나쵸 등을 함께 판매한다. 이외에도 커피, 맥주, 병 음료 등 다양한 카페 메뉴들을 준비했다.

'롤롤'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기본 이용 시간은 30분에 2000원이며 이후 15분 당 1000원이 추가된다.

CGV 컬처플렉스기획팀 성인제 팀장은 "CGV 만화카페 '롤롤'은 연인,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트 공간이자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휴식 문화 공간"이라며 "앞으로 만화 캐릭터 전시, 작가와 연계한 문화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컬처플렉스 CGV만의 새로운 문화 놀이터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