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송강, 만찢남 비주얼 '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신예 송강이 만찢남 비주얼을 자랑했다.

송강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9회 방송 분으로 극중 머시앤코라는 밴드로 데뷔하는 송강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강은 평소 앞머리를 내려 훈남 고등학생의 면모를 보여준 것과는 달리, 머리를 올리고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평소와 확 달라진 헤어스타일에 자신감 가득 찬 눈빛과 기타를 자연스럽게 연주하는 모습까지 캐릭터에 따라 완벽히 변신한 송강을 보여준다.

송강은 극 중 여주인공 소림(조이 분)을 좋아하는 고등학생 백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좋아하는 ‘여사친’에게 고백은커녕 짓궂게 장난치고 남몰래 아파하는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며 소년미를 발산하고 있다는 평이다.

송강은 이번 작품이 데뷔작인 신예다. 첫 작품부터 안정된 연기력과 눈에 띄는 비주얼로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聽)량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