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7년간의 기다림! 액션 MMORPG의 지존 ‘카발2’ 2차 CBT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으로 유명한 카발 온라인의 후속작 '카발2'가 7년 만에 게이머들 앞에 선보인다.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9월14일부터 10월3일까지 자사의 신작 게임 '카발2'의 2차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체 모집인원은 1만명이며, 2차 CBT는 10월 11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카발2는 최신 그래픽 엔진인 크라이엔진3를 탑재하고, 5년간의 개발 기간과 200여억원의 비용을 투자해 개발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전작인 카발 온라인의 세계관인 절대적인 힘 포스의 육성과 비밀 결사와의 대결 스토리를 이어가면서도, 7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하고 게이머들에게 진정한 액션 MMORPG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CBT는 지난 해 1차 테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카발2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2차 CBT에서 새로운 필드 및 던전, 스킬 등 강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측 관계자는 "1차 CBT 당시 1,000명의 테스터 모집에 약 42,000명이 몰려 42:1의 뜨거운 경쟁률을 보인 바 있어, 이번에는 더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총 1만명의 인원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치열한 CBT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테스터참가 신청에 탈락하더라도 해당 기간 동안 이스트 가맹 PC방에서 카발2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 참여자들은 스토리를 담은 오프닝 영상과 6개의 클래스, 액션성이 강화된 다이내믹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대되는 콘텐츠는 사막요새와 미궁숲 2개의 새로운 필드와 여러 던전으로, 풍부한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카발2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피니시 블로' 스킬은 몬스터에게 화려한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 스킬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이번 2차 CBT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레벨 10, 20을 달성할 시 각각의 호칭과 캐쉬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건의, 팬픽, 스크린샷 등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을 열심히 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3D모니터, 뉴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카발2 개발부문 민영환 부사장은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살리겠다는 생각으로 개발에 임했으며, 스토리와 그래픽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CBT에는 특히 전작의 스타일리시 액션을 이은 전투 콘텐츠를 강화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당부했다.

카발2 2차 CBT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10월 3일까지 카발2 공식 홈페이지(www.cabal2.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