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그거너사' 만찢남 송강, 심쿵유발 비하인드 사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신예 송강이 비하인드 사진 공개로 화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송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강은 자켓을 입고 기타를 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기타를 치는 사진에서는 허공을 바라보며 그림 같은 완벽한 옆선을 자랑,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사진에서는 특유의 깊고 섬세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송강은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화보 못지않은 분위기를 풍겨내며 대세 신인다운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송강은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백진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백진우는 츤데레 꽃미남 고등학생으로 소림(조이)을 무심하지만 다정하게 챙겨주며 짝사랑하는 인물이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밴드 머시앤코가 데뷔를 앞두고 생방송 무대를 준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생방송이 시작하기 30분 전, 새로 편곡한 곡을 가져온 한결(이현우)과 이를 혼란스럽게 바라보는 진우, 소림, 규선의 모습이 그려지며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송강은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반전 매력인 중저음 목소리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다. 송강은 데뷔작인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고등학생다운 해맑은 표정 연기부터 질투 섞인 말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을 이끄는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송강의 청량매력이 돋보이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청(聽)량 로맨스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kwh0731@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