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조승우X배두나 '비밀의 숲' 편성 확정…"'시카고 타자기' 후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조승우와 배두나가 출연하는 ‘비밀의 숲’ 편성이 확정됐다.

tvN 관계자는 31일 스포티비스타에 “새 드라마 ‘비밀의 숲’(연출 안길호, 극본 이수연, 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이 ‘시카고 타자기’ 후속으로 방송된다”고 밝혔다.

‘비밀의 숲’은 감정을 잃어버린 검사가 의로운 경찰과 함께 검찰청 내부의 비밀을 파헤쳐 진짜 범인을 쫓는 내용의 드라마. ‘시그널’ 등 웰메이드 장르물로 호평 받았던 tvN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신작이다. 앞서 조승우 배두나가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조승우는 비범한 머리로 태어났지만 어릴 적 뇌수술 후 감정을 잃어버리고 오직 이성으로만 세상을 보는 차갑고 외로운 검사 ‘황시목’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배두나는 긍정적이고 따뜻한 시선을 지닌 의로운 경찰 ‘한여진’을 연기한다.

‘비밀의 숲’은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한다. 오는 4월 7일 첫 방송되는 새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후속으로 오는 6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