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버즈 측 "손성희, 4년 열애 여자친구와 5월 13일 결혼"(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밴드 버즈 기타리스트 손성희가 품절남 대열에 이름을 올린다.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는 29일 "손성희가 4년 동안 만나 온 여자친구와 오는 5월 13일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버즈는 민경훈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된 상황. 소속사는 이어 손성희가 팬카페에 올린 공식입장 전문을 함께 공개했다.

뉴스1

버즈 기타리스트 손성희가 품절남이 된다. © News1star / 인넥스트트렌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손성희는 현재 버즈 활동과 함께 자신이 프로듀싱하고 있는 여성 솔로 가수 파이의 음악 작업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 손성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성희예요.

며칠 전 우현이형이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을 했네요. 이제 제 차례가. 오랫동안 만나 온 친구와 5월에 결혼을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서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15년 가까이 여러분들과 인연을 이어오면서 여러분들 덕분에 행복했고, 여러분들 덕분에 음악과 함께하면서 지금에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여러분들 축복 속에서 결혼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예준형, 우현형도 같은 마음이었겠지만 벌써 저희 나이가 결혼을 하기에 꽉 찬 나이가 되어버렸네요.

이제 가정을 꾸리고 소소한 행복과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느끼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보려 합니다. 축하해 주실 거죠??

이전과 다른 새로운 시간들이 되겠지만 무대에서 음악으로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모습에는 변화가 없을 거예요.

오히려 더 음악에 집중하고 여러분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겁니다.

더 열심히 여러분 곁을 지킬게요. 고마워요 언제나.

nahee126@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