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2017, 4월25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오는 4월25일 오후 5시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1층 그랜드볼룸에서 '제3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2017'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Dream Tomorrow'라는 슬로건 아래 스포츠산업 및 스포츠마케팅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 갈 정·재계·학계, 전·현직 스포츠선수 및 스포츠산업 관계자 약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는 2014년 12월 국내 최초로 개최된 시상식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포츠마케팅시장에 대한 가치 제고와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스포츠마케팅 우수사례 발굴 및 시상해 스포츠산업 및, 스포츠마케팅 업계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과 의욕을 고취하고 있다.

진흥원은 약 3000여 명의 대국민평가위원단과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를 통해 총 20개 부문의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며, 이번 시상식의 공정성을 위해 스포츠인, 언론인, 법조인, 광고대행사 등 분야별 전문가들로 심사위원단을 구성했다.

김학용 명예조직위원장(18·19·20대 국회의원)은 "스포츠마케팅은 다양한 분야에 접목되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산업 발전의 원동력으로 그 의미가 큰 만큼 이번 시상식에 대한 스포츠 산업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김재현 조직위원장은 "대한민국 스포츠마케터 1세대로서 스포츠마케터와 예비 스포츠마케터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주고 싶다. 시상식을 통해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마케팅 전문 시상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포부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한국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 주최하고 스포츠마케팅어워드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ma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