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유지나에 맞춘 '톱스타룩' 화제…설득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당신은 너무합니다' 속 엄정화의 패션이 눈길을 끈다.

엄정화는 방영 중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톱스타 가수 유지나 역을 맡아 화려한 무대 의상부터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일상 패션까지 엄정화만의 '톱스타 룩'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설득력을 더하고 있다.

극 중 유지나가 가수로 대중 앞에 서는 자리에서는 화려한 퍼 코트, 비비드 컬러 재킷 등으로 럭셔리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심플한 블랙 투피스에는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보디라인을 강조해 여성미를 배가시켰다.

중요한 만남 자리에서의 의상은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을 만한 블랙 앤 화이트 투피스로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되 레드 컬러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톱스타 다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시폰 소재 블라우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블링 블링한 골드 컬러 귀걸이로 에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파이톤 패턴의 원피스로 고급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주고 원색의 아우터로 톡톡 튀는 경쾌한 느낌을 덧입히는 등 매력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처럼 엄정화는 극 중 캐릭터와 스토리의 전개에 부합하는 패션으로 캐릭터를 더욱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에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실제로도 가수, 배우로 활동하며 따라 하고 싶은 패션을 선보여왔던 엄정화이기에 앞으로도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보여줄 패션 아이템에 관심이 모아진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