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배우 구혜선이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
24일 오전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측은 "배우 구혜선 씨가 건강상 이유로 하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수차례 회의를 거쳐 구혜선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으나 건강악화 정도와 회복을 위해 하차를 결정하기로 했다"며 "열정과 실력을 갖춘 구혜선이 배우로서 더욱 건승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알레르기성 쇼크인 아나필락시스로 음식을 먹지 못하고 링거를 맞으며 드라마 촬영에 임했다고 알려졌다. 구혜선은 결혼 후 첫 작품인만큼 애착이 컸으나 의사의 소견과 방송국, 소속사 등의 의견이 조율돼 최종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하 '당신은 너무합니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진입니다.
구혜선 씨의 하차에 제작진 모두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구혜선 씨는 현장에서 누구보다 밝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작품에 임해왔습니다. 또한 모창가수 업을 삼고있는 '해당'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의 중추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제작진은 수차례 회의를 거쳐 구혜선 씨와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하지만 당분간 회복에 전념을 다해야 한다는 점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끝에 드라마 하차라는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건강악화의 정도와 회복을 위해 필요한 시간을 고려했을 때, 구혜선 씨가 계속 출연하는 것이 배우의 건강과 앞날을 위해 좋지 않다고 판단한 결과입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이익을 먼저 따지기보다 배우 구혜선 씨에게 당장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에 뜻을 같이 하기로 정했습니다. 열정과 실력을 갖춘 구혜선 씨가 배우로서 더욱 건승하기를 바라며, 빠른 쾌유를 빕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