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어게인V] 몬스타엑스, 글로벌 팬들 사로잡은 컴백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지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주헌·셔누·기현·형원·민혁·원호·아이엠)가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1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몬스타엑스-The Final Chapter 'BEAUTIFUL' Comeback Show'에서는 신곡 '아름다워'를 발표한 몬스타엑스가 새 앨범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낸 몬스타 엑스는 신곡 '아름다워'에 대해 "신나는 비트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들은 직접 작사·작곡부터 안무에도 참여한 소식을 전하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곧이어, 셔누는 타이틀곡 '아름다워'의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고, 멤버들은 함께 신곡 티저를 감상하기도 했다. 또한, 멤버들은 수록곡 '넌 어때(I'll Be There)'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안정적인 가창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몬스타엑스는 'Mr.Beautiful'을 선정하기 위해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각자 랜덤 박스 안에 들어있는 물건으로 포즈를 취하기도 했고, 팔씨름과 하체 힘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이엠은 힘이 세기로 유명한 셔누를 누르고 하체 힘 대결에서 우승했다. 멤버들은 아이엠을 'Mr.Beatiful'로 선정했고, 아이엠은 "이번 앨범이 승승장구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엠은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의 조인성 연기로 마지막까지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후반, 몬스타엑스는 신곡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이번 앨범은 역대급 앨범이다. 열심히 활동할테니 기대하셔도 좋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1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THE CLAN pt.2.5 'BEAUTIFUL'을 공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