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프로야구] 개막 미디어데이, 27일 개최…팬페스트도 함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미디어데이&팬페스트.(KBO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명의 기자 = '2017 타이어뱅크 KBO 미디어데이 & 팬페스트'가 오는 27일 오후 3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일 미디어데이 일정을 확정해 발표했다. 이번에도 개막 미디어데이는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10개 구단 감독과 각 구단 대표 선수 2명 씩 총 20명이 한 자리에 모인다. 이들은 올 시즌에 임하는 각오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두산 김재호-양의지, NC 손시헌-임창민, 넥센 서건창-신재영, LG 류제국-오지환, KIA 김주찬-양현종, SK 박정권-박희수, 한화 이용규-이태양, 롯데 이대호-박세웅, 삼성 김상수-구자욱, kt 박경수-주권이 참석한다.

선수들은 본 행사에 앞서 오후 1시30분부터 블루스퀘어 내 NEMO(네모)에서 미디어를 위한 자유인터뷰 시간을 갖는다. 2시부터는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으로 팬들과 만난다. 팬사인회 참가자에게는 선수들의 화보가 들어간 사인지가 제공된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는 SPOTV와 KBO 모바일 앱, 인터넷 네이버와 다음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정근, 배지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올 시즌 KBO리그의 체크포인트를 짚어보고 10개구단 감독들의 시즌 출사표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선수들에게는 개막을 앞둔 소감과 올 시즌 각오를 묻는 질문이 준비돼 있다. 선수들 간 질의응답을 하는 '플레이어스 토크'도 진행된다. 사전에 팬들에게 접수를 받아 선정하는 우승 공약도 무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행사 입장권은 22일 오후 2시부터 KBO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50명(1인 2매)에게 주어진다. 신청자들은 행사 당일 11시30분부터 삼성카드홀 티켓박스에서 본인 확인 후 입장권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중 선착순 160명에게는 팬사인회에 참가할 수 있는 티켓(1인 1매)이 주어지며,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구단 선글라스와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doctorj@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