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김소혜, 아이오아이 해체 후 연기도전..'눈을 보고 말해요' MV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가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에 발탁됐다.

라디가 리메이크한 V.O.S '눈을 보고 말해요' 음원 제작을 맡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28일 김소혜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김소혜는 청초한 비주얼로 멀어지는 연인을 향한 애절한 눈물을 선보이며 곡의 슬픈 정서를 표현해냈다. 앞서 공개된 의문의 여성의 눈이 담긴 콘셉트 이미지 주인공이 김소혜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리메이크곡은 박근태 프로듀서와 미스틱이 함께 진행하는 'Produced by 박근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달콤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 음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디는 V.O.S의 히트곡 '눈을 보고 말해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인다.

원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는 이 노래가 리메이크된다면 곡의 느낌과 잘 어울리고 가장 해석을 잘할 것 같은 아티스트로 라디를 떠올렸다. 이에 라디에게 가창과 편곡을 제안하면서 작업이 성사됐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지금까지도 국민 발라드로 사랑받는 V.O.S의 대중성과 라디의 음악성이 만나 재탄생한 '눈을 보고 말해요'는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