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WBC 입장권 내달 1일부터 단계적 예매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21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프리미어12 한국과 미국의 결승전에서 한국 야구대표팀이 미국에 승리를 거두며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주장 정근우(오른쪽)와 이대호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있다.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오는 3월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서울라운드에 대한 입장권 예매가 2월 1일부터 단계적으로 실시된다.

먼저 내달 1일 오후 2시부터 9일 자정까지는 한국경기와 비한국경기 각 1경기씩 2경기를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상품에 대한 예매가 실시된다. 스카이박스와 외야석을 제외한 전 좌석을 패키지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어 최대 19%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WBC 대표팀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이후 2월 10일 오후 2시부터는 서울라운드 전체 경기에 대한 일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ticket.interpark.coom)와 ARS(1544-1555),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인 최대 4매까지 가능하며, 외국인 야구팬들은 영문 페이지(goo.gl/bJbVg3)를 이용하면 된다. 현장판매는 예매가 취소되는 티켓에 한해 실시할 예정이다.

입장권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