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천국사무소' 안재욱, 팬들 위해 '포레버' 열창 "선물로 불러주고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 강선애 기자] 배우 안재욱이 팬들을 위해 추억의 히트곡 ‘포레버(Forever)’를 열창했다.

안재욱은 최근 진행된 SBS 설특집 ‘내 생에 단 하나의 기억-천국사무소’(이하 천국사무소) 녹화에서 자신의 삶에서 소중했던 여러 기억을 떠올리던 중, 데뷔 시절부터 함께 했던 팬들의 이야기를 꺼냈다.

“팬들은 늘 책임감을 심어주는 존재였다”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내비친 안재욱은 팬들을 위해 해주고 싶은 한마디가 있냐는 MC 강신일의 질문에 “기회가 된다면 가장 많이 사랑해 주셨던 노래를 팬들에게 선물로 불러주고 싶다”고 답했다. 이에 안재욱은 팬들과 함께해 온 20여년의 시간을 떠올리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게 ‘Forever’를 열창했다.

안재욱의 1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Forever’는 지난 1997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의 삽입곡이다. 안재욱이 극중에서 직접 불렀던 곡이며 안재욱의 팬클럽 이름이기도 해, 안재욱에게는 말 그대로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추억이라고 한다.

‘천국사무소’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됐던 7가지 기억 중에서 딱 한 가지만 갖고 천국에 갈 수 있다면?”이라는 전제에서 출발하는 드라마틱 판타지 예능이다. 안재욱이 출연해 가상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천국으로 가는 전입신고를 하는 과정을 통해 지나온 삶을 돌아보며 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풀어낸다.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했던 일곱 가지의 기억 중 단 하나의 기억만을 선택하는 과정 중에 배우가 아닌 가수로서 세계 각국의 팬들에게 받았던 많은 사랑을 떠올리며 어려운 선택을 한 안재욱이 과연 생의 마지막에서 선택할 단 하나의 기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천국사무소’는 오는 2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