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오승환, 밀워키전 1이닝 무실점…ERA 1.95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오승환 사진=믹스테이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오승환(34)이 평균자책점을 1점대로 다시 낮췄다.

오승환은 1일(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6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에 팀이 5-2로 앞선 7회말 두 번째 투수로 등판, 1이닝을 1피안타 1볼넷 1탈삼진 무실점으로 막고 시즌 일곱 번째 홀드를 챙겼다. 평균자책점은 2.03에서 1.95로 내려갔다.

그는 지난달 29일 워싱턴 내셔널스전 이후 3일 만에 마운드에 올라 첫 타자 애런 힐에게 볼 세 개를 연달아 던졌다. 불리한 볼카운트에 몰렸으나 곧바로 스트라이크 두 개를 잡으며 위기를 넘겼고, 시속 146㎞짜리 직구를 던져 우익수 뜬공을 유도했다. 다음 타자 알렉스 프레슬리는 공 세 개로 삼진 아웃 처리했다. 이후 라몬 플로레스에게 볼넷을 허용하고, 커크 뉴웬하이스에게 우익수 앞 안타를 내줘 2사 1, 2루에 몰렸으나 조너선 비야를 내야 땅볼로 처리하고 이닝을 마쳤다.

오승환은 팀이 10-2로 달아난 8회초 대타 브랜던 모스와 교체됐다. 세인트루이스는 8회말 1점을 내주고 10-3으로 이겨 2연승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