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앵그리맘' PD "김희선,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 같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황미현 기자] '앵그리맘'의 연출을 맡은 최병길 PD가 "김희선은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 같다"고 밝혔다.

최PD는 21일 오후 12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MBC 사옥에서 '앵그리맘' 기자 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김희선이라는 배우를 다시보게 됐다. 연기를 정말 잘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에 이런 배우가 있었나 싶다. 한국의 줄리아 로버츠다. 디테일한 감정 연기를 잘한다. 편집하면서 더 느끼는 부분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현장 공개에서는 성룡이 김희선을 위해 마련한 밥차 준비됐다. 배우들은 물론 100여명의 스태프들이 성룡이 준비한 식사를 먹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성룡이 키우는 국내 그룹 JJCC가 등장, 김희선에게 꽃을 선물하는 등 훈훈한 광경이 펼쳐졌다. 김희선은 자신에게 꽃다발을 건네는 JJCC에게 고마움을 드러내며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성룡은 영상을 통해 "한국의 오랜 친구 김희선의 드라마를 응원한다"며 깜찍한 손키스를 날리는 등 김희선에 대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앵그리맘'은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돼 한국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면서 헤쳐나가는 통쾌활극이다.

goodhmh@osen.co.kr

[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