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꽃보다할배' 최지우, 민소매 입고 뽐낸 명품 몸매…'늘씬·잘록 허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꽃보다할배' 최지우. 출처 | SBS 방송화면 캡처

'꽃보다할배', '꽃보다할배'

[스포츠서울]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할배'가 오늘 오후 9시 45분 방송을 앞둔 가운데 최지우의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7월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는 여성 사업가 유세영(최지우 분)이 조기폐경 선고를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최지우는 운동을 하다가 러닝머신에서 내려와 배를 만지며 거울을 바라보며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최지우는 연보라색 민소매 티에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 레깅스를 입고 명품 몸매를 뽐냈다. 특히 최지우의 일자 쇄골과 매끈한 어깨라인, 잘록한 허리가 돋보여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꽃보다할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할배', 이번 편도 기대된다", "'꽃보다할배', 꼭 봐야지", "'꽃보다할배', 최지우 파이팅", "'꽃보다할배', 몸매 최고다", "'꽃보다할배',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에 국민 짐꾼 이서진과 초보 짐꾼 최지우의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는 '꽃보다 할배 그리스 편'이 오늘(27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 된다. 꽃할배 제작진은 영화 '신들의 전쟁'을 패러디한 포스터를 공개해 벌써부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