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장윤정, 한혜진에 뼈 있는 한 마디 "8살 연하 남편, 정말 대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장윤정. 출처 | SBS 방송화면 캡처

장윤정, 장윤정

[스포츠서울] 가수 장윤정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의 방송 출연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6월 2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장윤정이 출연해 가족사부터 도경완과의 러브스토리까지 모두 털어놨다.

이날 자리한 장윤정은 "도경완이 알고보니 2살 연하였다"고 밝히며 한혜진을 향해 "정말 어마어마한거다"라며 무릎을 툭쳐 웃음을 선사했다.

장윤정은 또 "그 사실을 알고 정말 놀랐다. 8살 연하라니 정말 대단하다. 정말 사랑하는 거다"라고 재차 말해 한혜진을 고개 숙이게 만들었다.

장윤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윤정, 행복하세요", "장윤정, 좋은 일만 있길", "장윤정, 연하 남편", "장윤정, 공통점이 있네", "장윤정, 파이팅", "장윤정,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울중앙지법 제46민사부는 6일 오후 장윤정이 3억2000만원을 갚으라며 장경영을 상대로 제기한 대여금 반환 소송의 3차 변론을 진행했다. 재판부는 지난 5월 말 사건을 조정에 회부하고 중재에 나섰지만 양측의 의견이 좁혀지지 않아 조정이 결렬돼 재판에서 시비를 가리게 됐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분좋은 신문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 트위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news@sportsseoul.com]

-Copyrights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