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컬투쇼 혜이니 '몸이 어른이라 목욕탕에서 만나면 깜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컬투쇼 혜이니 '몸이 어른이라 목욕탕에서 만나면 깜놀?!'

컬투쇼 혜이니 출연해 당돌한 멘트로 귀여움을 발산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정찬우 김태균의 두시탈출 컬투쇼'의 '특선 라이브코너'에는 혜이니 노라조 에릭남이 출연했다.

'컬투쇼' 방송 중 계속해서 에릭남과 노라조가 "너무 귀엽다고" 하자 혜이니는 "가끔 목욕탕 가서 탕 속에 얼굴만 내놓고 있다가 일어나면 모두가 놀란다. 몸이 어른이니까요" 라고 당당하게 말하자 모두가 폭소했다. 정찬우는 "몸만 어른이다. 머리는 아직 안컸다" 라며 과거 컬투와 혜이니의 소두 인증샷을 상기했다.

혜이니는 신곡 '내맘이'를 소개하던 중 "'내맘이'를 녹음할 때 사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을 떠올리며 감정을 담아 노래를 불렀다" 라고 앨범의 비하인드를 고백을 해 모두의 눈을 크게 만들었다.

혜이니의 라이브를 본 에릭남은 "깜짝 놀랬다. 키도 작고 마르셨는데 이런 노래가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겠다" 라고 입을 다물지 못하자 혜이니는 "제가 머리 숱이 많은데 여기서" 라며 사차원스러운 답변을 했다.

혜이니는 "SBS-MTV '더쇼' 에서 중국말로 한시간을 혼자 진행한다" 라며 유창한 중국어를 선보였다. 에릭남은 "저는 이 정도는 못한다" 라고 놀라워 했다.

혜이니 "중국어를 유창하게 하진 못하는데 콧소리 섞인 목소리라 중국분들이 잘 들린다고 했다. 이제 '내맘이' 활동을 하고 있으니 혼자 진행하고 혼자 문답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컬투쇼 혜이니 컬투쇼 혜이니 컬투쇼 혜이니

헤럴드경제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