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마이리틀텔레비전' 계란말이, 백종원만의 노하우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마이리틀텔레비전' 계란말이, 백종원만의 노하우는?


아시아투데이 방정훈 기자 =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의 계란말이 요리법이 화제다.

백종원은 28일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2부에서 간단한 달걀 요리를 알려달라는 요청에 계란말이 노하우을 공개했다.

이날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에서 백종원은 계란을 깨던 중 계란 껍데기가 들어가자 "잘 모르시니까 손가락으로 꺼내려 하시는데, 방금 깬 계란 껍데기를 이용해 꺼내면 신기하게 잘 꺼내진다"라고 유용한 팁을 전수했다.

또 백종원은 "설탕과 소금을 넣은 뒤 물을 꼭 넣어야 한다"며 "물의 양은 계란의 3분의 1 정도로 넣고 거품이 날 정도로 세게 풀어주면 된다"고 언급했다.

이어 백종원은 "첫판 익힐 때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냥 저어라. 첫판은 모양 안 나와도 전혀 문제없다"며 "젓가락으로 안 되면 뒤지개를 꺼내 때 밀듯이 밀어줘라. 숙달되면 두 개의 뒤지개를 사용해라"라고 덧붙였다.

백종원이 요리한 계란말이를 본 누리꾼들은 "계란말이 백종원이 최고네", "계란말이 백종원 노하우대로 하니 정말 맛있어", "계란말이 백종원 우승 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백종원은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아내 소유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