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KT, 이스트소프트와 스마트폰 보안 앱 '알스미싱차단 for 올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알스미싱차단 for 올레' 앱 실행화면


KT는 이스트소프트와 제휴를 통해 스미싱 방지, 스팸 차단 등 스마트폰 보안 관련 서비스를 한데 모은 '알스미싱차단 for 올레'를 9일 선보였다.

안드로이드 전용 보안 패키지 앱 '알스미싱차단 for 올레'는 스마트폰 도난방지 서비스 '폰찾고 정보보호', 스팸문자 차단 및 신고서비스 '후후', 안드로이드 전용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알스미싱차단 앱에 이어 KT 네트워크 관제를 이용한 2중 구조의 스미싱 차단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갖췄다.

KT는 '알스미싱차단 for 올레'를 통한 스미싱·스파이앱·악성코드 검사 및 관리에 소요되는 데이터를 내년 10월 말까지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스마트폰 보안 검사를 규칙적으로 실행해 보다 안전한 스마트폰 이용이 가능해졌다.

방형빈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지원담당 상무는 "수 많은 보안 서비스 중 신뢰할 수 있고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찾아 설치하기 번거롭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알스미싱차단 for 올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ljy040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