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몸매는 물론 입담까지...' 예능을 접수한 진격의 모델들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모델 송경아, 장윤주, 한혜진, 이현이, 혜박.출처 | 패션 매거진 '그라지아', '코스모폴리탄', '보그', '퍼스트룩', '하이컷' 제공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여자 모델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들은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률 상승효과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낸다. 여자 모델들은 '모델'이라는 독보적인 특징을 살려 큰 키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나 독특한 포즈 등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웃음을 전해준다. 최근 지난 22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친 송경아부터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새롭게 합류한 모델 혜박까지 여자 모델들의 예능프로그램 활약상을 파헤쳐봤다.

스포츠서울

모델 송경아.출처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 '모델 포즈의 백과사전', 동료 모델들의 포즈도 완벽 마스터한 송경아

지난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델 송경아는 "일명 용가리 포즈를 제일 먼저 시도했다“고 털어놨다. 송경아는 "패션잡지 매월 한 권당 이 포즈는 꼭 있다. 제일 먼저 한 게 바로 나다"라며 '용가리 포즈'를 취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송경아는 "'눈 감고 의미 없이' 포즈도 내가 했다"며 엽기 포즈를 연달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모델 한혜진과 장윤주의 특징적인 포즈를 따라 해 폭소케 했다.

스포츠서울

모델 송경아.출처.출처 | tvN 'SNL 코리아' 방송화면 캡처

지난해 9월에는 tvN 'SNL코리아'에 출연. '진격의 거인'으로 변신해 방송인 클라라를 공격했다. 송경아는 '진격의 모델' 코너를 통해 클라라에게 직접적인 디스를 퍼부었다. 클라라가 김민교에게 "송경아가 오빠를 좋아한다"라고 거짓말을 하자 송경아는 클라라의 머리채를 잡고 "어디서 또 거짓말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

모델 장윤주.출처 | 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처

'시키면 모든지 한다', 출연했다 하면 터지는 시청률 메이커 장윤주

지난 6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원을 선발하는 준비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모델 장윤주는 응원단원을 뽑는 오디션에 임했고, 잠시 부끄러운 표정을 짓다가 갑자기 돌변해 비명 섞인 응원동작을 선보였다. 이어 장윤주는 정준하와 응원 샤우팅을 위한 '옥타브 쌓기' 대결을 펼쳤다. 포기하지 않고 고래고래 내지르는 장윤주의 모습에 출연진과 스태프 모두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스포츠서울

모델 장윤주.출처 | KBS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장윤주의 예능 활약 정점을 찍으며 수많은 러브콜의 시작을 알린 명장면은 바로 KBS '해피투게더3'에서 선보인 하이패션 포즈였다. 지난 2011년 12월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장윤주는 MC들의 포즈 부탁에 "자신에 대한 확신과 믿음이 있어야 한다"며 하이패션 강의를 하면서 샤워기를 들고 폭소만발 포즈를 취했다. 이어 하이패션을 아방가르드하게 표현해내겠다고 한 뒤 샤워기를 목에 두르고 어깨를 으쓱하고 올리며 특유의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

모델 한혜진.출처 | JTBC '마녀사냥' 방송화면 캡처

◆ '과감한 어휘 선택', 솔직 담백 알고 보면 터프한 한혜진

JTBC 예능 '마녀사냥'에서 고정을 맡으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모델 한혜진은 지난달 12일방송에서 "운동 후 직접 내 몸을 찍어둔다. 그래서 휴대전화기를 잃어버리면 큰일 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셀카를 찍을 때 얼굴을 자르고 다 벗은 몸을 찍는다"며, 그 이유에 대해 "얼굴이 나올 필요가 없으니까 그렇게 찍는다. 같은 장소 같은 밝기로 해야 운동효과를 눈으로 보는 것이 정확하기 때문에 그렇게 한다"며 몸 셀카를 찍는 이유를 설명했다.

스포츠서울

모델 한혜진.출처 | JTBC '마녀사냥' 방송화면 캡처

지난 3일에는 MC 신동엽이 "제작진이 한혜진 씨 오늘 의상이 하의 실종이라던데"라며 "워킹 한 번 보여 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한혜진은 "워킹 매일 보지 않냐"며 거절하다 결국 자리에서 일어나 무대 위에서 굽이 없는 단화를 신고도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환호를 받았다.

스포츠서울

모델 한혜진 | KBS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

지난 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는 장윤주에 버금가는 하이패션 포즈를 선보였다.이날 한혜진은 MC들의 권유에 "이거 윤주 언니가 다 한거 아니냐"며 투덜거렸다. 하지만 이내 샤워기를 손에 쥐고 과감한 포즈를 취했다. 이어 목욕타월을 이용해 과감하고 도발적인 포즈로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

모델 이현이.출처 | tvN '오늘부터 출근' 방송화면 캡처

'모델이 폭풍 먹방을?', 의외의 소탈 매력 선보인 이현이

지난달 27일 방송된 tvN '오늘부터 출근'에 출연한 모델 이현이는 회사에 출근하자마자 자신의 가방에서 군것질 거리를 꺼냈다. 이현이는 다른 직원의 눈치를 보면서도 사탕, 과자, 양갱까지 폭풍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의 모습을 본 선배 사원이 "점심 안드실꺼냐"고 묻자 이현이는 "먹을거다. 밥은 밥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

모델 이현이.출처 | tvN '오늘부터 출근' 방송화면 캡처

또한 이현이는 회의실에 놓을 도시락 픽업에 나섰다. 서울역까지 가야 하는 상황에 이현이는 하이힐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 신어 언발란스한 패션을 선보이며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포츠서울

모델 혜박.출처 |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 '시크한 매력 발산', 첫 예능 도전으로 이목집중 혜박

지난 12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모델 혜박은 등교 첫 날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등교 첫 날 교실에 들어온 혜박에게 친구들은 워킹을 요청, 이에 혜박은 망설임 없이 학생들에게 가방을 치워달라고 말하며, 교실을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었다. 또한 쉬는 시간에 반 친구들과 매점을 구경하다가 수업에 늦는가 하면, 같이 매점을 간 친구들의 음료수까지 챙기는 등 고등학교 학생들과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신혜연 인턴기자 heilie@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