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심은경·손승연, 아이유 버전 ‘소격동’ 극찬…“잠을 못 잘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심은경과 손승연이 ´소격동´을 극찬했다. © News1


(서울=뉴스1) 온라인팀 기자 = 배우 심은경과 가수 손승연이 서태지와 아이유의 콜라보레이션 '소격동'을 극찬했다.

심은경은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밤은 이 음악 때문에 잠을 못 잘 듯합니다. 소격동"이라는 글과 함께 음원사이트 재생화면을 게재했다.

같은날 손승역 역시 트위터를 통해 "'소격동'을 처음 들었을 때 묘하게 빠져들고, 두 번째 들을 땐 놀랍고, 세 번째 들을 땐 중독됐습니다. 무한반복 중. 대박입니다.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서태지는 이날 0시 9집 정규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수록곡 '소격동'을 선공개했다.

'소격동'은 서태지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아이유가 가창에 참여했다. 느린 리듬에 강한 그루브가 실린 일렉트로닉에 트랩 사운드를 가미한 곡으로 소격동을 배경으로 따뜻한 감성과 그리움을 담았다.

'소격동' 공개에 누리꾼들은 "소격동, 서태지 버전도 기대된다", "소격동, 무한반복중이다", "소격동, 노래 정말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NEWS1 모바일 바로가기

[스타핫뉴스 ‘news1 연예’] [생생스포츠현장]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