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병헌 사건, 네티즌 반응 "협박범 처벌 받아야…아내 걱정 많겠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이병헌 협박 사건과 관련해 '협박녀'를 강력하게 처벌하라는 네티즌의 목소리가 크다. 또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을 걱정하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이효균 기자


이병헌 사건, 네티즌 '협박녀 강력하게 처벌해야'

[더팩트 | 연예팀]배우 이병헌 협박 사건과 관련해 '협박녀'를 강력하게 처벌하라는 네티즌의 목소리가 크다.

또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을 걱정하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이병헌 소속사는 1일 “이병헌에게 수십억 원을 요구하며 협박한 일당이 이날 오전 경찰에 붙잡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일당은 아는 동생을 통해 만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했다고 한다. 또한 이들을 압수 수색한 경찰 조사 결과 특별한 자료는 없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병헌은 지난달 28일 개인 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 원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했다. 이병헌은 바로 회상에 관련 사실을 전달했으며 소속사는 즉각 경찰에 신고 조치했다.

소속사는 “이번 사건은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대중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 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다. 무분별한 보도는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라며 “사생활을 침해하는 일이 있을 경우에는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할 수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 드린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병헌 사건, 진짜 악질 범죄네. 아내 걱정되겠다” “이병헌 사건, 협박녀 강력하게 처벌해라” “이병헌 협박 사건 , 아내 걱정 많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