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겨울왕국’ OST 한국어 더빙 버전 발매…무려 33곡 담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전세계를 강타한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FROZEN)’ OST 한국어 더빙 버전이 오는 24일에 CD와 디지털 앨범으로 발매된다.

‘겨울왕국’ OST 한국어 더빙 버전 앨범에는 영화에서 엘사의 노래를 맡았던 박혜나가 주제곡 ‘Let It Go’를 한국어로 새롭게 부른 ‘다 잊어’를 비롯해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를 안나 역의 목소리와 노래를 맡은 박지윤과 박혜나가 함께 한국어로 부른 ‘태어나서 처음으로’, 그리고 ‘사랑은 열린 문’(원곡 : Love Is An Open Door), ‘여름날’(원곡 : In Summer) 등 영화에서 사용된 보석같은 노래들의 한국어 버전들이 수록된다.

또한 이번 앨범은 최근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et It Go’의 효린 버전과 데미 로바토(Demi Lovato) 버전을 함께 수록하고 있어 곡마다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왕국’ OST 한국어 더빙 버전은 ‘FROZEN’의 스탠다드 버전에 수록되었던 22개의 스코어 곡들도 함께 수록되어 총 33곡이 실리게 된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들의 사운드트랙 앨범이 한국어 더빙 버전으로 국내 발매되는 것은 이번 ‘겨울 왕국’이 처음으로, 영화는 물론 주제곡 ‘Let It Go’를 비롯한 사운드트랙 앨범 수록곡들에 대한 전국적인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매우 이례적으로 진행되는 발매여서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