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나는솔로' 9기 영숙, 정신과 의사 광수와 애정전선 이상無 "바람둥이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영숙, 광수 / 사진=영숙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는 SOLO' 9기 출연자 영숙이 정신과 의사 광수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영숙은 자신의 SNS를 통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영숙은 공개연애 중인 9기 광수에 대한 질문에 솔직히 답해 눈길을 끌었다. 영숙은 '광수와 얼마나 자주 만나냐'는 질문에 광수와 일주일에 3~4번을 본다며 끈끈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영숙은 '나는 솔로 9기 마지막편 보고 어땠냐. 저라면 광수랑 못 사귈 것 같다. 어쨋든 위너는 영숙이지만 광수가 바람둥이 같다'는 질문에는 단호한 답변을 전했다. 그는 "질문자님은 제가 아니고요. 위너도 루저도 없고요. 바람둥이도 아닙니다"며 광수에 대해 지레짐작한 팬에게 명료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영숙은 광수와의 데이트 사진을 여러 번 공개하며 '연애 넘 재밌죠. 알콩달콩 많이 즐겨용'이란 답변에 "네 재밌네요"라고 답변하는가 하면, 아직도 서로 존댓말을 사용하냐는 질문에 "의식적으로 쓰려고 하는 편이다. 말 함부로 하게 될까봐 그렇다. 그래도 어르신이다"라고 연애 관련 질문에 대해 답변했다.

한편, 영숙과 광수는 SBS Plus, ENA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고 방송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