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배우 조병규 학폭논란 그후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배우 조병규/뉴스1 © News1 DB /사진=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OCN의 흥행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조병규가 방송 도중 불거졌던 학폭 논란과 관련해 27일 "근거없는 학폭논란을 촉발시킨 게시글 작성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에 나선 바 있고, (피의자에게) 공식 사과문을 최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외국 국적의 익명 글 작성자에 대해서는 경찰 수사를 통해 피의자가 특정되어 신원이 확보되었으며, 피의자 국내 입국 시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조병규는 한창 인기 고공행진 중에 학폭 논란에 휩싸였고 그 여파로 유재석과 함께 출연하기로 했던 KBS2TV 예능 '컴백홈'에 하차하는 등 활동에 타격을 입었다.

당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터넷에서 벌어지는 사실과 다른 주장과 반박들로 인해 저는 26년간 살아왔던 삶에 회의와 환멸을 느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조병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조병규 배우 관련 금일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사는 배우 조병규에 대한 근거 없는 학폭 논란을 촉발시킨 게시글 작성자들에 대해 법적 조치에 나선 바 있고, 피의자는 경찰 수사 중 인터넷상에 올린 글이 허위사실임을 시인하고 이를 깊이 반성하는 공식 사과문을 최근 보내왔습니다.

한편, 위 사건 수사와 관련하여 배우 조병규는 자신의 학생생활기록부를 포함하여 자신의 학창 시절을 가까이 지켜본 선생님들과 다수 동창생들의 진술 및 증언을 수사기관에 제출한 것 또한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외국 국적의 익명 글 작성자에 대해서는 경찰 수사를 통해 피의자가 특정되어 신원이 확보되었으며, 피의자 국내 입국 시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소속사는 조병규 배우와 관련한 근거 없는 게시글 및 악성 댓글에 대해 적극 대응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드라마 #학폭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