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팝업★]'8kg 감량 성공' 고은아, 텉털함 벗고 제대로 일 낸 미모..이유 있는 화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고은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고은아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역시 여배우라는 감탄 어린 시선들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일 고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 제가 너무 많은 사랑을 감사하게도 너무 많이 받은 바람에 저 일 냈습니다"라며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소식을 알렸다.

고은아는 이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은아는 꽃받침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입술을 쭉 내민 채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는 모습.

고은아는 쇼트커트 헤어스타일을 세련되게 소화하며 극강의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하얀 피부를 비롯해 또렷한 이목구비가 천생 연예인다운 모습.

고은아는 앞서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수수한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장기가 전형 없는 모습으로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세상 편안한 홈웨어를 입고 등장한 고은아는 내숭기 하나 없는 일상 그 자체였다. 유튜브를 통해서도 솔직한 매력을 과시하며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이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렸다.

그랬던 그는 지난 1일 공개된 사진을 통해 내추럴한 모습이 아닌 여배우 포스를 과시했다. 최근에 다이어트에 성공해 8kg를 감량했음을 알리기도 한 만큼 다이어트 효과도 톡톡히 본 것으로 보인다.

털털함 대신 미모로 또 한 번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고은아. 그녀가 앞으로 또 보여줄 활약에 팬들의 기대가 다시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