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POP이슈]"올 겨울 함께" 이솔이, ♥박성광 반한 이유 알겠네‥애정 가득 글(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솔이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애정 가득한 글을 남겼다.

25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박성광에 대한 생각을 글로 남겼다. 이솔이는 "오늘 건강검진 왔는데, CT 촬영하는 천장에 벚꽃 그림이 있었어용"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쉬폰 원피스 입고 살랑살랑 따뜻한 바람 느낄 봄도 너무 기다려지지만, 우선 오빠와 부부로써 함께하는 올 겨울 어떻게 더 잘 보내볼지 고민 고민 중"이라고 했다.

끝으로 이솔이는 "올해 겨울 추억으로 무엇을 만들어볼 수 있을까요"이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솔이는 니트에 스커트를 매치해 산뜻한 룩을 연출했다. 이솔이는 생머리 스타일에 연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솔이의 환한 미소가 러블리하다.

이솔이는 올 겨울 박성광과 함께 보낼 생각에 들떠있는 모습이다. 팬들은 댓글로 이솔이가 박성광과 함께했으면 좋을 일들을 추천해주며 소통하고 있다.

앞서 지난 9월 이솔이는 박성광과 결혼했다. 당시 박성광은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습니다. 결혼 준비 과정중에 좋은 인연이 되어주신 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리며, 예기치않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또 여전히 힘들어하고 있는 신랑 신부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복합니다"라고 말했다.

이후 박성광과 이솔이는 방송, SNS를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솔이는 최근에도 박성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서로를 동등하고 존중한다"라고 말하며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부러워하고 있다.

한편 이솔이는 8월 15일 광복절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