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SM 걸그룹 에스파, 두번째 멤버 카리나 공개…화제의 연습생 유지민 맞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신인 그룹 에스파의 두 번째 멤버 카리나를 공개했다.

SM은 28일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카리나를 환영해(Welcome KARINA)”라는 글과 함께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 여럿을 공개했다.

세계일보

세계일보

세계일보

SM에 따르면 카리나는 올해 만 20세의 한국인으로, 보컬뿐 아니라 랩, 댄스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멤버다.

카리나의 본명은 ‘유지민’으로, 데뷔 전 각종 루머로 인해 곤욕을 겪었던 연습생임이 드러나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SM은 유지민(카리나)에 대한 허위사실과 루머에 대해 “허위 및 조작된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악성 루머를 확대, 재생산하려 하거나 해당 연습생에 대해 근거 없는 비난을 일삼는 것은 데뷔를 앞둔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인격 모독에도 해당하는 심각한 행위”라고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26일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알리고 순차적으로 멤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중에 있다. 28일 정오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스파만의 특별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