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펜타곤 출신 뮤지컬 배우 진호, 1년 만에 컴백…온·오프라인 만남 기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펜타곤 출신 뮤지컬 배우 진호, 1년 만에 컴백…온·오프라인 만남 기대

속보
美국방전략 "北, 美본토에 분명한 핵공격 위험"
진호. 사진 | 키트베러

진호. 사진 | 키트베러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진호가 ‘키트프로젝트(KiTproject)’의 첫 번째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키트앨범 제작·출시 서비스 키트베러는 이달 첫 공개를 앞둔 음반 발매 프로젝트 ‘키트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으로 진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그룹 펜타곤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진호는 ‘팬텀싱어 4’에 출연해 결성된 크레즐의 멤버로서도 활발한 활동 중이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그는 현재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의 주인공 ‘피터’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오는 9월 초연하는 뮤지컬 ‘쉐도우’에도 출연을 확정,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진호는 이번 ‘키트프로젝트’로 미니 1집 ‘CHO:RD’ 이후 약 일 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계약한 S27M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음원이기에 새로운 프로듀서와의 작업과 더불어 키트베러와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은다.

‘키트프로젝트’는 키트베러에서 기획 및 서비스하는 온·오프라인 신개념 음반 발매 시리즈로, 장르 제한 없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트앨범을 출시한다. 또한 팝업, 팬 사인회 등 해당 아티스트와 팬들만을 위한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