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뉴템] 삼성전자, '무빙스타일 엣지' 출시…취향 맞춰 옵션 선택 가능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원문보기

[뉴템] 삼성전자, '무빙스타일 엣지' 출시…취향 맞춰 옵션 선택 가능

속보
장동혁 "'장한석' 동의 어려워…연대는 시기상조"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가 신제품 '무빙스타일 엣지(Edge)'를 출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무빙스타일 엣지는 32형의 화면 크기에 4K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OTT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으며, 화면 4개 베젤의 두께가 균일한 '이븐 베젤'을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디스플레이와 스탠드에 웜 화이트 색상이 적용돼 다양한 인테리어 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이번 신제품은 'ㄱ자형' 암타입의 '스탠다드'와 'I자형'의 '라이트' 2종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환경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빙스타일 엣지 스탠다드'의 출고가는 87만9000원, '무빙스타일 엣지 라이트'의 출고가는 83만9000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조합은 자유롭게 완성은 나답게'라는 메시지가 담긴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한다.


'무빙스타일 202' 캠페인은 영상을 통해 ▲디스플레이 종류 ▲화면 크기 ▲해상도 ▲제품 색상 ▲스탠드 타입 ▲스탠드 색상 ▲선반 유무 등 사용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총 202가지 조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무빙스타일만의 강점을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등장해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무빙스타일을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무빙스타일의 202가지 조합 중 자신이 원하는 조합으로 선택해 구입까지 할 수 있는 삼성닷컴 페이지를 오픈하며, 오는 24일까지 삼성닷컴에서 무빙스타일 구매 시 3%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강진선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무빙스타일의 인기가 계속 높아지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무빙스타일을 선택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