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변함없이 심장 뛰게" 한가인, 결혼 20년 만에 ♥연정훈 프러포즈 멘트 공개했다('자유부인')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변함없이 심장 뛰게" 한가인, 결혼 20년 만에 ♥연정훈 프러포즈 멘트 공개했다('자유부인')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의 프러포즈 멘트를 공개했다.

3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의 '프로 카레이서 연정훈 대신 제대로 과속 밟은 한가인 (f1레이스, 오프로드)'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한가인은 오프로드 드라이브에 도전했다.

이날 한가인은 "놀이기구 타는 것 엄청 좋아한다"라며 초반부터 높은 텐션을 보여줬다. 이어 한가인은 "저희 남편이 운전을 가르쳐줬다. 결혼하기 전에 면허는 땄는데 첫 차를 남편과 결혼하고 샀다"라고 말했다.

또 한가인은 "남편이 프러포즈 할 때 '자기를 변함없이 심장 뛰게 하는 것이 두 가지인데, 스포츠 카 엔진음과 저'라고 했다. 기분이 좋아야 되는 건지 헷갈렸다. 나랑 차를 비교하는 거야 싶었다"라면서도 "그래도 지금은 얼마나 극찬인지 안다. 그 때는 그게 뭐야 했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한가인은 " 남편은 차분한 스타일인데 카 레이싱을 좋아한다. 신호등 앞에 서 있을 때 아드레날린이 폭발할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한가인은 23살이던 2005년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연정훈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