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 혼자 산다' 리정, 카리스마 벗고 '순둥미' 장착…오와 열 맞춘 칼각 냉장고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나 혼자 산다' 리정, 카리스마 벗고 '순둥미' 장착…오와 열 맞춘 칼각 냉장고

서울맑음 / -3.9 °
사진=MBC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댄서 리정이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화려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벗고 '순둥 리정'으로 변신한 모습은 물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리정 하우스'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8월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말이 필요 없는 월드 클래스 댄서 리정의 '리정 하우스'가 공개된다.

리정은 그룹 블랙핑크, 트와이스, ITZY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찾는 K팝 대표 안무가이자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월드 클래스 댄서다. 그는 최근 Mnet '월드 오브 스우파'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안무가로 참여해 글로벌 신드롬의 중심에 서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댄서 리정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취 4년 차 반전의 '순둥미(美)'를 발산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 화장기 없는 리정의 천진난만한 미소가 눈길을 모은다. 그와 함께 귀여운 반려견 두두의 모습도 포착됐다. 순둥순둥한 리정과 두두의 투 샷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리정은 구조견이었던 두두와 가족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리정은 안무부터 패션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그만의 남다른 감각으로 꾸며진 '리정 하우스'도 눈길을 모은다. 리정이 직접 제작한 소파와 최애 공간인 다이닝룸을 비롯해 리정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드레스룸까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오와 열이 '칼각'으로 정리된 냉장고도 공개되는데, 이에 대해 리정은 "저의 철학과 연결된다"며 그 이유를 밝힌다.

그런가 하면 리정은 "춤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라며 춤만큼 '이것'을 좋아한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아직 뜯지 못한 박스 속 '이것'을 꺼내며 설렘을 드러내는데, 과연 '이것'의 정체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리정은 갑자기 에어컨에서 쏟아지는 물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냅다 두 손을 모아 물을 받던 리정은 냄비를 가져와 긴급 수습에 나선다.

월드 클래스 댄서 리정의 순둥한 반전 일상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